카페 커피 50% 할인카드 추천 (스타벅스, 커피빈, 카페베네, 파스구찌, 탐앤탐스, 커핀그루나루 ) 최대2만원할인 -하나 오렌지카드
하나 #tag1카드 orange
매일 아침을 커피 한잔으로 하루를 시작한다면, 점심은 못 먹어도 커피는 마셔야 된다면, 하지만 커피 가격이 부담된다면, 주요 카페를 최대 50% 할인받을 수 있는 하나 오렌지카드를 추천드립니다.

제일 중요한 그래서 얼마 써야 할인되나요? - 할인조건에 따른 통합할인한도
우선 할인조건은 전월 실적 기준 - 30만 원 이상 써야 합니다. 그리고 쓴 금액이 커질수록 할인받을 수 있는 한도금액이 커집니다. (뭐 대부분 카드가 그렇듯이요) 아래 실적 구간별 할인 한도금액입니다.
1. 30만 원 이상 60만 원 미만 : 1만 원 할인
2. 60만 원 이상 100만 원 미만: 2만 원 할인.
3. 100만 원 이상 : 4만 원 할인
일단 위에 금액을 써야 해당 할인 한도 금액을 받는 거고, 체크해야 할 부분이 하나 더 있습니다. 할인율입니다. 하나 오렌지카드는 할인율이 연속 사용에 따라 달라집니다. 3개월 이상 매달 10만 원 이상을 사용해야 연속 할인 서비스인 '우대 할인'율을 적용받게 됩니다. 우대 적용을 받지 못한다면 커피 할인율은 25%입니다. 3개월 연속 10만 원 이상 사용해야 우대 할인율 50%를 적용받을 수 있습니다. ( 필자는 3개월 이상 10만 원 이상의 결제 금액으로 우대 조건을 충족한 뒤에 해당 카드를 사용하며 우대 할인을 받았습니다. 한번 해놓으면 계속 사용하게 돼서 크게 신경 쓸 부분은 없습니다. ) 또 한가지 주의할 점은 통합할인한도가 4만 원이 된다고 해도, 카페 할인을 4만 원 모두 받을 수 있는 건 아닙니다. 카페 할인 한도가 2만 원입니다. 2만 원 까지 할인받을 수 있습니다. 예를 들어 전월 실적 100만 원 이상일 경우. 카페를 8만 원 사용했다고 해도 4만 원이 할인되는 게 아니라 카페 할인한도금액인 2만 원만 할인됩니다.
하나 오렌지카드 선택이유
다른 카페 할인카드에 비해 할인한도가 큽니다. 타 카드의 항목별 한도를 보면 보통 카페 항목의 할인한도는 1만 원입니다. 하지만 해당 카드는 카페 항목이 2만 원까지 할인이 됩니다. 우대 적용을 받아 50%가 할인 적용을 받는다면 4만 원 사용하고 2만 원을 할인받는 겁니다. 그리고 통합할인한도 금액 자체도 큽니다. 물론 실적 금액이 커야 하긴 하지만 100만 원 이상 사용 시에 커피 할인 2만 원을 받고, 다른 항목으로 2만 원할 일을 더 받을 수 있는 겁니다. 카페 할인 외에도 대중교통, 통신, 쇼핑, 영화, 주유, 편의점 할인되는 여러 항목들이 있어 할인받기가 용이합니다.
*연회비 : 국내외 겸용 1만 2천 원